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윤하 손흥민 나이 관계의 사실은?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1. 6. 22:52

 

# 가수 윤하 프로필

 

가수 윤하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1세입니다. 2004년 데뷔해 싱어송 라이터, 라디오dj,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며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는 연예인입니다.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일본에서는 유나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기타, 피아노 등 악기에 능숙해 작곡 작사는 물론 보컬까지 겸비한 실력파 가수입니다. 5살 때 부터 피아노를 치기 시작한 것은 윤하 팬 분들 사이에서는 유며한 일화입니다. 어릴 때 일본어를 독학할만큼 상당한 영재였다고 해요.

 

 

 

 

# 윤하 손흥민 무슨사이?

 

손흥민 나이는 1992년생으로 윤하보다 4살 연하입니다. 윤하 손흥민이 만나 반갑게 인사하는 장면과 포옹을 하는 장면들이 디스패치에 포착되면서 세간에 관심을 받게 됐는데요. 과연 이 둘은 어떻게 알게 된 사이인지 알아볼까요?

 

 

 

 

 

 

# 윤하 손흥민 관계의 진실

 

윤하 손흥민은 라디오dj와 게스트로서 인연이 된 사이라고합니다. 2011년 '윤하의 별이 빛나는 밤에' 라디오 dj시절 게스트로 출연해 인연이 되었고 친해졌다고합니다. 그리고 2013년 윤하의 콘서트에 동료 선수들과 함께 참석하며 친분을 표시했었죠.

 

 

이후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에서 손흥민이 아쉽게 눈물을 흘리는 장면에 sns를 통해 '잘했다 잘했다','심판 진짜 못봤냐! 반칙이얌 반칙!'이라고 말하며 손흥민씨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서로 팬의 입장으로 상당히 친한 누나 동생사이라고 알수 있겠네요. 오늘은 이정도로 윤하 손흥민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두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