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조정석씨는 다양한 표정연기로 시청자들을 몰두시키는데요. 조정석 나이는 1980년 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조정석 키는 172cm인데 비율이 워낙 좋아 175cm를 훌쩍 넘겨보인답니다.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최근 광고 '야나두'를 찍으면서 조정석 야나두짤이 유행을 타고있답니다. 조정석 아냐두짤 사용법은 아래처럼 가톡으로 사용하면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조정석 야나두짤 원본사진을 찾으셔서 제가 원본사진들을 준비해 왔어요. 화질도 좋은 걸로 준비하느라 열심히 찾았네요.

 

 

 

 

먼저 손가락 짤입니다. 위에걸 사용하시면 되요.

 

 

그리고 야나두 짤입니다. 사실 많이 응용이 가능할거 같아요. 조정석씨는 영화 '건축학개론','관상','역린','나의 사랑 나의 신부','형' 등 다양한 영화작품에도 나왔고 우리에게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에서 정말 잘 알려졌었죠.

 

 

 

 

그리고 야나두 짤 원본은 아니지만 충분히 야나두로 사용가능한 손가락 짤을 하나 더 준비했답니다. 저도 가끔 사용하는데 호응이 좋네요.ㅋㅋ 

 

 

마지막으로 알아볼 내용은 조정석 거미 연애인데요. 2015년 2월 쿨하게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사석에서 만나 연인으로 이어졌다고합니다. 조정석씨도 영화 드라마 뮤지컬을 하다보니 공통점인 음악을 하다가 더욱 친해졌다고 하네요.

 

 

현재 2년이 훌쩍 넘었는데요. 지금까지 문제없이 예쁘게 잘 사귀고 있다고하네요. 조정석 거미 나이차이는 1살 조정석이 많은데요. 앞으로 좋은 소식 들려오길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