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안방극장을 장악하고 있는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이 시청률 40%를 돌파하면서 함께 출연한 등장인물들이 엄청난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오늘은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수역을 맡고있는 서은수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서은수 나이는 1994년생으로 24세인데요. 본명은 이정민이라고합니다.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났는데요. 170cm의 시원시원한 키에 예쁜고 귀여운 얼굴을 하고있어요. 서은수 듀오 연관검색어는 최근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광고를 맡으면서 서은수 듀오라는 수식어가 생겼네요.
황금빛 내 인생을 찍기 전 2016년 박카스 광고녀로 데뷔를 하면서 이름을 알렸는데요. 어렸을 때 부터 배우가 꿈이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중고등학교 때는 무용을 전공했는데요.
대학교 때 한국예술종학학교에서 연기와 무용을 전공했다고해요. 많은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다가 용돈벌이 삼아 참여한 박카스 광고 시안에 정식발탁 되면서 수수하고 예쁜 외모로 큰 관심을 받았답니다.
이후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리홍단 역을 맡았는데 시청률 13%, '낭만 닥터 김사부' 의 우연화역을 맡았는데 시청률 27%, 드라마 듀얼과 현재 '황금빛 내 인생'은 시청률 40%돌파 정말 서은수씨는 현재 황금빛 인생을 살고있네요.
서은수 견미리 연관검색어는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 이다인씨가 실제 견미리 딸인데요. 많은 분들이 비중있는 역할인 서은수씨와 헷갈려서 생긴 연관검색어로 보이네요. 서은수 연기력은 데뷔 초반이라 조금 어색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꾸미지않은 모습이 상당히 좋아보여요. 앞으로도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서은수씨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