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다 김다현 결혼 아내, 나이 사진공개

by 박아젓시 김꼬마 리포터 2017. 11. 27.

 

1999년 그룹 '야다' 1집으로 데뷔한 뮤지컬 출신 배우 김다현씨는 흔히들 야다 김다현, 연기자 김다현으로 많이 알고있습니다. 야다 김다현씨는 당시 활동할때도 꽃미남으로 유명한데요.

 

 

오늘은 야다 김다현 나이는 1980년생으로 38세입니다. 오늘은 야다 김다현 결혼, 김다현 아내, 그리고 아내 김미경씨 사진까지 알아볼 생각입니다. 나이차이와 러브스토리도 짧게 살펴볼게요.

 

 

 

야다 김다현씨는 단국대 연극여화과를 나왔고 2005년부터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하며 2013년 대표작인 '금나와라 뚝딱' 진상철 역에서 이름을 알리게 됐답니다. 이후 2017년 kbs '내 남자의 비밀'에서 강인욱 역할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죠.

 

 

 

다음은 김다현 아내와 결혼 스토리를 살펴볼게요. 김다현 아내 김미경 나이와 직업은 1살 연하의 아나운서입니다. 만남은 대구에 지방 공연을 갔을 때 사회자로 아나운서 김미경씨였었고 그것이 인연이 됏답니다. 김미경씨는 또 대구출신이라고 하네요.

 

 

 

 

만남을 인연으로 2008년 김다현 김미경씨는 결혼을하며 야다 김다현 결혼소식은 엄청 핫했었죠. 그리고 이듬해인 2009년 아들을 출산하며 주변의 축복을 받았고 현재 슬하에 2명의 아들을 두고있으며 부부의 금슬을 자랑했답니다.

 

 

야다 김다현씨는 '이미 슬픈 사랑', '진혼', '슬픈다짐' 등 많은 명곡들을 남겼습니다. 오늘은 야다 김다현 결혼, 아내 김미경씨, 그리고 나이 사진까지 알아봤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