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겐 방송인 또는 사랑이 아빠로 더욱 잘 알려진 추성훈선수는 국적은 한국에서 일본으로 바꾼 후 일본 이름은 아키야마 요시히로입니다.
하지만 사랑이 아빠 추성훈이 사실 UFC선수라는 것 아시나요? 또 유도와 종합격투기를 했고 UFC를 하기 전 K-1에서 활동했답니다.
추성훈 UFC 전적은 2승 5패라고합니다. 승률이 생각보다는 낮은데요. 그 전에 활동한 K-1에서 전적까지 포함하면 총전적 14승 6패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추성훈 나이는 1975년생으로 43세인데요. 2006년 k-1 라이트 헤비급 그랑프리 우승, 초대 라이트 헤비급 챔피언의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다음 알아볼 내용은 추성훈 눈썹문신인데요. 위 사진과 비교하면 눈썹이 상당히 진해진 것을 볼 수 있어요.
추성훈 눈썹문신은 기존에 앞쪽에 있던 눈썹에서 뒤에 없는 눈썹을 연결하는 눈썹문신을 진행했네요. 훨씬 잘 어울리네요.
추성훈 사랑이는 떼어놓을 수 없는 연관검색어 인데요.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추성훈 사랑이가 함께 출연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죠.
사랑이는 이름만큼이나 사랑스러운 아이인데요. 사랑이 나이는 2011년생이라고해요. 올해 7살이네요. 정말 귀엽죠? 본명은 아키야마 사랑인데요. 일본어와 한글을 섞은 이름이네요.
추성훈 2살때와 사랑이 2살때를 비교한 사진이 위에 있는데요. 너무나 닯은 모습에 시청자들이 정말 큰 호응을 보냈답니다.
오늘은 추성훈 UFC 전적, 추성훈 눈썹문신, 추성훈 사랑이까지 알아봤는데요. 추성훈씨는 '패밀리가 떳다','런닝맨','정글의 법칙'등 다양한 예능까지 활약을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앞으로도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