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가수 소향 프로필

 

가수 소향씨는 대한민국의 대표 가수이자 뛰어난 실력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국민 머라이어 캐리'로 불리고 있습니다. 소향 본명은 김소향으로 소향 나이는 1978년생 올해 41세입니다.

 

 

1996년 데뷔를 해 수많은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요. 데뷔 전에는 선교 활동과 함게 집회, 뮤지컬 등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1999년 POS와 인연이 되어 CCM 가수로서 '자신의 인기보다 노래로 상처받은 사람을 위로하고 다독이는 것'을 목표로 밝히면서 많은 출연은 하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많이 샀답니다.

 

소향 - 애국가 영상이 아래 있습니다.(바로 시청)

 

 

 

# 가수 소향 대중의 압도하는 가창력

 

가수 소향이 관심을 받기 시작한것은 예능 '스타킹'이었습니다. 당시 스타킹에 출연해 자신의 특기인 초고음을 보여줬는데요. R.켈리의 'I Believe I Can Fly'를 1키나 높혀서 불렀다고 합니다.

 

 

 

이후 '나는 가수다'에 출연 첫 경연 1위, 8월 1위와 함께 8월의 가수로 선발, 꾸준히 상위권을 기록하며 탈락해 하차할때 가지 모든 영상이 레전드로 남아있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최근 출연한 소향 복면가왕으로 검색해서 들어오신분들이 계시겠죠?

 

 

 

# 소향 복면가왕 노래9단 흥부자댁

 

2017년 '미스테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흥부자댁으로 출연한 가수 소향씨, 나오자마자 사람들은 단번에 그녀가 소향이라는 것을 알아 차렸답니다. 우리나라에 이런 음색 이런 실력은 흔치 않기에...

 

 

 

그리고 소향 복면가왕 기록은 제 53대~58대 복면가왕을 차지하며 연속 6관왕을 하게됩니다. 워낙 예쁜 외모인데 미모를 가리고 노래만 들으니 정말 진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소향 남편 그리고 소향 병

 

소향 나이가 40이 넘다보니 이제 많은 분들이 결혼에 대해 관심을 가졌습니다. 사실 소향씨는 1998년 김희준씨와 결혼을 했는데요. 워낙 대중에 알려진 사실이 없다보니 아직 미혼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나봐요.예전 '사람이 다Q'라는 방송에 나와 잘생긴 남편의 사진을 공개한적이 있는데요. 소향 남편 김희준씨 정말 연예인이라고 해도 될거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알아볼 내용은 소향 암투병 이야기입니다. 방송에 출연해 자궁암 투병사실을 고백한적이 있는데요. 한 쪽 난소에 악성 종양이 생겨 제거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방송에 나와 '남편에게 미안한 마음'이라고 얘기하는 모습에 팬으로서 마음이 많이 뭉클해졌답니다. 앞으로 좋은 일들만 생기길 바라면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소향씨의 애국가를 듣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