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금빛인생 이다인씨는 본명 이주희씨로 이다인 나이는 1992년생으로 26세입니다. 2013년 연기자로 데뷔해 최근 kbs '황금빛 내 인생'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오늘은 황금빛내인생 이다인 위하준씨를 함께 알아보고 이다인 나이, 그리고 다양한 루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다인 엄마는 유명배우 견미리씨 언니는 인기여배우 이유비씨랍니다. 알고계셨나요? 그럼 나머지 알아볼까요?

 

 

 

황금빛내인생 이다인 엄마 견미리씨는 드라마 '대장금'등에서 엄청난 활약으로 일약의 스타가 됐고 이유비씨도 '구가의 서','밤을 걷는 선비', '함부로 애틋하게'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다음은 이다인 위하준 커플 중 위하준씨에 대해 알아볼게요. 위하준 나이는 1991년 생으로 대한민국 배우겸 모델입니다. 27세로 이다인씨보다는 1살 연상인데요. 황금빛 내인생에서 비서역할로 이다인씨와 호흡을 맞추며 훈훈한 외모로 큰 인기를 끌고있어요.

 

 

 

현재 드라마 황금빛내인생은 시청률 39%를 기록하고있는데요. 그만큼 이다인 위하준씨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실제 정말 달달한 캐미를 보여주고있어요. 마지막으로 알아볼 내용은 조금 섬뜩한 이다인 486 사건입니다.

 

 

이다인 486 사건은 이다인 스토킹 사건인데요. 이다인씨에게 486이라는 발신자로 문자가 날라옵니다. '올해의 여우주연상은 이다인' 이라는 문자내용으로 응원 문자에서 '빨간 드레스가 잘어울려' 에서 '지금 들어오네 근데 옆에 남자는 누구야' 처럼 점점 문자가 무서워집니다.

 

 

그리고 '핸드폰 바꾼거 축하해' 라는 문자와함께 바꾼 번호까지 문자가 오게됩니다. 무서운 마음을 이끌고 집으로 들어와 샤워 후 쉬려했는데 그 때 전화가 울리게 됩니다. 그런데 영상 메시지가 도착했는데요. 위 사진의 삐에로가 빙빙 돌면서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그런데 그 촬영된 장소가 이다인씨 집 베란다였다고 합니다. 정말 무서웠을 것 같네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