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다라박 프로필

 

산다라박은 전 그룹 2ne1의 맴버로 서브보컬과 래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산다라박 나이는 1984년생으로 35세인데요. 20대 처럼 보이는 동안 외모는 산다라박의 특별함이 아닐까합니다.

 

 

가족으로는 엄마, 여동생, 그리고 산다라박 동생으로 잘 알려진 엠블랙 천둥이 있는데요. 오늘은 가수 산다라박에 대한 근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산다라박 필리핀과 근황

 

배틀트립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산다라박이 출연해 10년이상 살았던 노하우를 담아 직접 마닐라 여행코스를 기획했었는데요. 당시 저렴한 비용으로 상당히 유익한 볼거리와 먹거리들을 즐기는 모습에 현지인 못지않은 포스를 풍기곤 했답니다.

 

 

 

산다라박 필리핀이 국적이라는 루머가 있는데요. 워낙 필리핀에서 활동이 많았고 인기도 많기 때문에 생긴 루머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부산 출생 연예인이라고하네요. 요즘 tv에 자주 안보여 어디계신가 했더니 필리핀에서 활약중이라고합니다.

 

 

 

 

# 산다라박 동생 천둥

 

산다라박 동생으로는 엠블랙 천둥이 있습니다. 본명은 박상현이고 천둥 나이는 1990년생으로 29세인데요. 누나와는 6살 나이차이가 나네요. sns를 통해서 동생을 아끼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곤 했는데요.

 

 

 

동생 천둥은 181cm의 키에 미스틱 엔터테인먼스 소속의 연예인이라고 하네요. 산다라박 동생 천둥까지 정말 우월한 유전자가 아닌가 싶은 생각이듭니다. 어렸을때 누나와함께 필리핀에서 11년간 거주를 했었는데요. 누나가 2ne1으로 데뷔를 하는 것을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워 데뷔했다고하네요.

 

 

 

 

# 포스팅을 마치면서

 

오늘은 산다라박 필리핀, 동생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최근 2en1이 해체되면서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지드래곤과 함께 무대에 서며 멋지게 활약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같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기분이 좋네요.

 

 

필리핀 마닐라는 사건사고가 유독 많은 지역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팬들도 많은 걱정을 보내줘서 감사하다고 하네요. 산다라박 필리핀 배틀트립 덕분에 많은 분들이 좋은 여행지인 것으로 알려져 필리핀에서도 산다라박양을 홍보대사로 초빙해야 하는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정도네요. 대한민국 동안의 대표주자인 산다라박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